2015.05.07 13:45
김성철 조회 수:558
도와주세요 !
당초에 나와 있는데로 몇번이고 해봐도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의 OS는 윈도7 이구요, 캐드는 cad 11버젼입니다. 몇번이고 캐드를 다시깔고 지우고 새로 해봐도 오류가 계속적으로
발생합니다.
어떤식으로 해야 오류가 나지 않는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http://email72.dothome.co.kr/xe/QNA2/23907/72d/trackback
2015.05.07 21:18
관련 글은 http://autoc.tistory.com/39 이 글이고
댓글 들 내용보시다시피 대부분 오피스 복구로 해결된다고합니다.
캐드나 드림 관련 문제가 아니라 오피스 관련 파일의 문제이기때문에
저도 딱 부러지게 해결 방법을 잘 모르는 에러입니다.
드림은 삭제하시고 ( http://autoc.tistory.com/10 )
드림플러스 한번 사용해보세요.
드림플러스는 마이크로소프트 VBA로 만든것이 아니라 말씀하신 에러 같은 것은 없습니다.
댓글
2015.05.13 13:28
윈도우 업데이트로 해결봤습니다.
댓글 수정... 삭제
관련 글은 http://autoc.tistory.com/39 이 글이고
댓글 들 내용보시다시피 대부분 오피스 복구로 해결된다고합니다.
캐드나 드림 관련 문제가 아니라 오피스 관련 파일의 문제이기때문에
저도 딱 부러지게 해결 방법을 잘 모르는 에러입니다.
드림은 삭제하시고 ( http://autoc.tistory.com/10 )
드림플러스 한번 사용해보세요.
드림플러스는 마이크로소프트 VBA로 만든것이 아니라 말씀하신 에러 같은 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