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었습니다. 혹시 동일 내용으로 전에 메일 보내셨던 분이신가요?

맞다면 메일 내용으로 확인해보시고

아니라면 이번 드림플러스 업데이트에 해당 내용은 손댄 부분이 없습니다.

즉 예전과 같습니다.

도곽 새로 등록해 보시고 설정이 바뀌는지 확인해주시고

만약 그렇다면 드림플러스 홈페이지 게시판에 연락처, 연락 가능 시간 남겨주시면 원격으로 보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에 설정 백업 기능이 들어갔습니다.

도곽 여러 개 등록해 놨다면 백업했다가 다음에 재 설치나 문제가 있을 때 복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