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안녕하세요.


사용하시는 기존 드림은 PC 및 캐드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드림플러스를 만든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말씀하신 문제는


첫번째 바이러스 리습이 있으면 그럴 수 있습니다.

캐드 종료하고 http://autoc.tistory.com/139 이 글의 첫번째 유틸로 치료해보세요.

(무료 유틸이라 100% 치료 안될 수 있으나 보통은 잘됩니다.)


두번째 시스템 파일의 문제입니다.

http://autoc.tistory.com/1 이 글의 것을 다시 설치해보세요.


세번째 캐드 문제입니다.

이 경우는 보통 캐드 재설치하면 되나 이미 해보셨다니

위 첫번째, 두번째 문제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