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8 21:57
오토캐드 및 드림 설치 후 오피스2013을 재 설치하였습니다.
그 후에 2016.05.07(토) 일부터 드림이 동작하지 않아서 드림을 재 인증하였으나 계속 인증에 실패하여 결국 윈도우즈 10을 복구한 후에 오피스 먼저 설치하고 캐드와 드림을 설치하고 인증을 시도하였으나 똑 같은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에러메세지는 연결 제한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와 SQL SERVER에 연결을 설정하는 중에~~~(사진을 첨부할 수가 없어서 나머지 에러 내용은 생략)로 발생합니다. 확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오류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거나, 방화벽이 있거나 등의 사유로
호건코리아 서버와 연결되지 못해서 나타나는 오류로
호건코리아에 상기 에러 내용 메일 보내시면
호건에서 별도의 파일로 조치해드릴겁니다.
(저한테는 파일이 없어서 제가 드릴 수가 없습니다)
호건코리아 김영락 이사(kyr@hogun.co.kr , 010-9419-5908)에게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는 저한테 메일을 주셔도 (email72@nate.com) 제가 호건에 전달하겠습니다.